상담절차



온라인 견적 및 사무실 상담


온라인견적을 통하여 고객님의 공사정보, 공사내용, 인적사항을 작성하여 접수하시거나

유선상의 통화로 상담일자를 예약해 주시면 됩니다.



현장확인 및 실측


온라인견적 또는 사무실상담을 통해 1차 견적서를 받아보신 후

예산에 적합하신지 검토하고 실측요청을 해주시면

현장컨디션 체크 및 간단한 현장상담을 도와드립니다.



가계약


실측과 상담내용을 기준으로 2차 견적서를 받아보신 후 

공사진행의사가 있으신 경우 가계약을 진행합니다.

가계약을 통하여 디자인 작업, 공사일정 등 확정을 짓는 과정입니다.

(착공 전 공사취소의 경우 가계약금의 반환은 불가능합니다.)



본계약


상담을 통한 디자인 컨셉과 리스타일디자인에서 제안하는 미팅을 통해

시안을 체크, 마감재 선택 및 변경등을 통해 확정 후 본계약을 진행합니다.



공사진행


미리 안내드린 시공일정에 따라 진행되며 

공사중 변동사항, 협의사항 발생시 피드백을 통해 공사가 진행됩니다.

(현장 변수는 반드시 발생하기 마련입니다. 이에 따른 시공일정 등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)



공사완료


공사완료 후 고객님과 인수인계 및 미비사항 점검이 진행됩니다.

촬영은 고객님과 협의 후 진행되며 사진자료는 추후 리스타일디자인의 자료로 사용됩니다.



A/S


1년의 무상보증기간을 약속드리며,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된 부분은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
하자 및 문제 발생시 최대한 신속히 보수를 진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